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수원 롯데몰 맛집 브리오슈도레 (수원역 브런치 추천)

알랭드1종보통 2018. 4. 2. 04:49
반응형

수원역에 위치한 롯데몰.
그 안에 있는 브리오슈도레 후기입니다.

수원 브리오슈도래는 평일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그냥 커피랑 빵만 드시는 분들도 있고
브런치 메뉴 드시는 분도 있고..
여튼 빈좌석이 거의 없이 사람이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좌석 자리 잡은 후 카운터에 브런치 먹을거라고 주문하러 갔더니 좌석에 앉아있음 메뉴판 가져다 주신다고 했어요.
메뉴판 보고 주문은 다시 카운터 가서 했구요!

우선 메뉴판이예요.

생각보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며 시켰어요.

저는 레몬에이드 하나, 크림스파게티 하나, 오픈샌드위치 같은 메뉴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가격이 좀 나가더라고요~

빵 위에 닭가슴살 야채 등등이 올라갔는데
카레맛이 나더라고요~
맛있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라 다시 먹진 않을거 같아요!

이건 크림파스타!
이게 맛있었어요ㅠㅜ 양은 작았지만 소스맛이 좋았어요 ㅋㅋ

수원 롯데몰 브리오슈도레는 베이커리류가 진짜 너무 많았어요.

밑에 이름 어려운 초코와플 ㅋㅋㅋ
이거 먹으려고 이 날 여기서 브런치 먹고 롯데몰 쇼핑하고 난 후에 다시 왔어요 ㅋㅋㅋ
하루에 두 번 방문한 브리오슈도레!

초코와플 후기는 아래 링크 눌러서 봐주세요!!
브리오슈도레 초코와플, 커피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