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수원역 카페 브리오슈도레 (수원 롯데몰 케이크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8. 4. 2. 05:02
반응형

수원역 롯데몰 안에 위치한 브리오슈도레 후기입니다.

브런치 메뉴부터 케이크, 베이커리, 음료까지 많은 종류를 파는 브리오슈도레.

케이크 종류 이쁜게 너무 많았어요.

이건 브리오슈도레에서 유명한 초코와플!
이름은 고프흐핀느 오 쇼콜라..
넘 어렵네요ㅠㅋㅋ

브리오슈도레는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이렇게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 이 날 점심은 브런치를 여기서 먹고 쇼핑 후 커피와 케이크 먹으려고 다시 들렸어요 ㅋㅋ
하루에 두번이나 방문 ㅋㅋ)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와플, 타르트..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ㅋ

이게 브리오슈도레에서 유명한 초코와플!
근데 와플을 구운 후 초코를 입혀서 차갑게 만든거라서 부드럽고 그런 빵이 아니라 약간 딱딱해요 ㅠㅠ
그래서 살짝 실망했는데 먹다 보니 겉에 코팅되어 있는 쵸코가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브리오슈도레에서 먹은 디져트 타르트 케잌..

위에는 베리류가 올라가 있고 안에는 치즈 맛이 나는 무스 크림? 그런 느낌 케잌이예요.
이건 약간 흔한 맛? 맛있는데 어디서 먹어 본 맛 나더라구요!

수원 롯데몰에 위치한 브리오슈도래.. 맘에 들어서 담에 또 갈 예정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