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샌프란시스코 카페 블루보틀 본점 후기 및 위치 소개 ( Blue Bottle Coffee )

알랭드1종보통 2017. 8. 3. 01:3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블루보틀 본점 다녀 온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7시~ 오후 7시까지

구글 찍고 걸어가는데 천막이 있는 노상에서 블루보틀 커피를 팔길래 이건가? 했는데 바로 옆 건물 안이 본점이예요!

블루 보틀 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우선 그걸 하나 시켰어요.

손님은 많은데 좌석이 많이 없어요.
근데 다들 금방 마시고 일어나서 아주 복잡하고 그러진 않아요!
주문할때 이름을 말하면 저기 여자 직원분이 불러주세요.

원두도 팔고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요.

Caffè latte ice $4.75
커피를 잘 알지 못하지만 맛있었어요!
이거 마셔보니 괜찮아서 따뜻한거 한잔 더 주문해봤구요~

구글 위치 켜뒀더니 ㅋㅋㅋㅋ 금문교 스티커가 자동으로 붙었네요 ㅋㅋ
남편이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고 시켜 온 커피예요.
이건 약간 시큼? 그런 맛이 나던데 저는 라떼가 더 좋았고 남편은 이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샌프란에서 뉴욕으로 넘어가니까 뉴욕에도 지점 많았어요.
한번 더 마시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지나친게 아쉽네요ㅠㅜ
아이스 라떼 괜찮으니까 미국여행 가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