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수원 황골마을 맛집 / 프랑스 바게트 - 딸기 생크림 케이크

알랭드1종보통 2017. 4. 18. 17:27
반응형


수원 청명역 황골마을에 위치한 프랑스&바게트입니다.
동네에 있는 작은 빵집인데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케이크를 사러 방문해봤어요.
작은 빵집이라고 생각했는데 빵 파는 공간만 작은거 였어요!
빵을 안에서 직접 구워서 그런지 빵 진열하는 곳 안으로 제빵사분들이 몇명이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2.2

엄마 생신이라 샀는데 모양이 넘 이뻤어요!
다들 이쁘다고 사진 한장씩 찍구요 ㅋㅋ

케이크 안은 빵 사이 사이 딸기잼 같은게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완전 대박!!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빵 엄청 부드럽고 생크림도 안느끼하게 딱 적당하고..
작은 사이즈 케이크 였는데 밥 먹고 완전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바로 한판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진짜 케이크 추천해요~
다음에는 빵 사고 후기 남겨볼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