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수원역 맛집 - 롯데백화점 딘타이펑 ( 수원 딤섬 )

알랭드1종보통 2018. 8. 27. 02:15
반응형

수원역에 위치한 딘타이펑 다녀온 후기입니다!
딘타이펑은 롯데백화점 안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백화점 휴무 시 휴무

네이버 예약하면 에이드 종류 준다고 하던데..
귀찮은 저는 바로 방문했어요.
6시쯤 도착하니 앞에 웨이팅 아주 조금 있었어요.
입구에 노란색 붙어있는 저 곳에 웨이팅 예약 가능해요.

메뉴판!
샤오롱바오 샘플러 먹고 싶었지만 ㅠㅜ
배부를거 같아서 패스 하고
샤오롱바오 6개만 시켰어요.

이건 볶음밥 종류..

딘타이펑에서 제일 맛있는 딤섬
샤오롱바오!
기대했지만 강남점 딘타이펑에서 먹던것보다 살짝 맛이 없었어요ㅠㅠ
대만 여행할때 먹었던 맛을 기대하면 안되지만 강남점 보다 별루인 느낌은 왜 드는건지ㅠㅜ

그래도 맛있게 냠냠


이건 새우완탕면!
먹고 싶었던거라 잘 먹었어요~

새우만두? 저건 4개 정도 들어가 있구요~

이건 마지막으로 시킨 계란볶음밥
그리고 매운닭고기 소스예요.
매운닭고기 소스 먹는데.. 닭이 하나도 없어욬ㅋㅋ
온니 버섯만 있고요?
매운 닭고기 4500원이나 주고 시킨건데 ㅜㅜ
그래서 반쯤 밥에 비비다가 혹시 잘못나온건지  직원분에게 이거 닭고기 소스 맛냐고 물어보고 ㅋㅋㅋ
직원분이 닭고기 많이 넣어서 다시 가져다 주셔서 맘이 풀려 잘 먹고 왔습니다!

대만에서 먹던 맛을 기대하면 안되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이렇게 딘타이펑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