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17. 2. 27. 18:04
반응형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후기힙니다.



4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2790원 입니다.
조리법은 냄비에 물 600ml 넣고 끓으면 분말스프를 넣고 잘 저어줍니다.
그리고 완탕을 넣고 3분간 더 끓이면 완성이예요.
저는 위에 쓴 방법으로 냄비에 조리했어요!
(전자렌지에는 5분 이라고 표시가 되어있는데 물을 끓여 넣는건지 찬물 그대로 넣고 돌리는건지는 안나와 있어요! 그냥 5분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

하나를 뜯으면 완자 12개 가루스프 2개가 들어있어요.


숙주와 파는 제가 개인적으로 넣은 재료입니다.

새우살 오동통합니다.

피 두께는 이 정도입니다.

야식으로 먹은 건데 성인 여자 기준 12개 다 먹기엔 좀 무리였어요.
스프가 2개로 나눠져 있던데 다음에는 반만 조리해서 야식으로 먹으려구요!
조리할때 계량컵으로 정확하게 600ml 계량했는데 국물은 좀 짜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평소에 싱겁게 먹는 편입니다!)
마지막에 숙주 한줌 넣어서 숨 죽여 먹었더니 좋았어요.
처음 사보는 거라 고민하다 카트에 넣었는데 조리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