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

제주에서 맛집을 찾아내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 - 어매흑돼지

알랭드1종보통 2017. 2. 27. 03:27
반응형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주변 어매흑돼지 후기입니다.
제주 여행 중 2박이 메종글래드 호텔이라서 주차하면서 어매흑돼지 앞을 지나다녔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체크 아웃 마지막 날 저녁에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흑오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2명이서 2인분 시켰는데 배 불렀어요)
1인분에 100g 9000원 제주산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달걀말이, 파채, 무채, 양파절임, 양배추샐러드, 콩나물, 겉절이, 김치, 상추깻잎 쌈이  나와요.

직원분이 고기를 올려주고 계란말이도 따뜻하게 먹으라고 불판에 올려줬어요.
자세히 보면 껍질 부분에 흑돼지인걸 알 수 있어요ㅋㅋㅋ 좀 징그러우니까 너무 자세히 안보셔도 됩니다ㅎ

올래소주도 한병! 호텔 주변에서 먹으니까 좋은게 술도 한잔 할 수 있다는 거예요! 렌트카 빌려서 멀리서 먹을 땐 술 한잔 못 먹으니까요 ㅜㅜㅋㅋㅋ

고기 자르는거 좋아하는 제가 잘랐어요! ㅋㅋ
버섯을 통으로 구워서 잘라 먹으니까 육즙 퐝 나오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흑돼지도 완전 쫀득하고 맛있어요!!!!!!

멜젓(멸치젓)에 고추랑 마늘도 잘라 넣어주셨어요.
거기에 흑돼지오겹살을 폭 찍어 먹음.. 크으으bbb

된장찌개도 하나 시켰습니다.
(된장뚝배기 7000원)
안에 새우 1마리, 살이 꽉 찬 작은 게가 2마리? 정도 들어가 있어요. (다른 블로그 보니 들어가는 재료는 항상 다른 것 같습니다)
맛은 좀 밍밍해요. 건강한 맛 ㅋㅋ
일반 고깃집 된장찌개랑은 좀 다른 맛인데.. 약간 된장국 느낌이예요.
먹다 보니 밍밍해도 맛있더라구요! 밥 한공기도 같이 나오구요.


어매흑돼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줄 서서 먹지 않아도 되고 호텔 바로 옆이라 관광 후 술 한잔 하기에 좋고 뭐 하나 나쁜게 없었어요.
현지 도민으로 보이는 손님이 많아서 간건데 가길 정말 잘했어요.

저는 9시 20분쯤 방문했고 10시 좀 넘으니까 간판 불 끄고 마감 준비 하시더라구요!

영수증입니다.

주소 : 제주시 신광로10길 15복사
지번 : 연동 256-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