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수원역 맛집 - 식빵공방 솔직 후기 ( 수원역 빵집 초코식빵 )

알랭드1종보통 2017. 12. 7. 07:55
반응형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들린 수원역!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사가는 식빵집이 있더라구요~
줄이 금방 금방 빠지길래 저도 하나만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줄 섰어요!ㅋㅋㅋ
식빵 집 이름은 식빵 공장입니다.

식빵 공장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 거리 초입에 위치해있고, 사람들이 줄 서서 있어서 금방 눈에 띄어요!

식빵공방 빵 나오는 시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후12시부터 밤 10시 20분까지 빵이 나오고 소진시 영업종료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친구랑 제가 지나갈때가 마침 빵 나오는 시간이 였어요!
슈퍼 그뤠잇♡

식빵 공방은 식빵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모든 빵이 2900원이예요 ㅋㅋ
줄 서 있는데 식빵 구운 향기가 솔솔 나서 친구랑 여기 진짜 맛집인가봐 이러고 서 있었어요.

식빵 공방 보관은 실온 2일
오래 보관시 냉동
식으면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라고 안내문 붙어있어요!

(혹시 식빵 종류 보관할때 바로 드시지 않을꺼면 잘라서 밀봉한 다음  냉동보관 추천 드려요! 냉동보관했던 빵은 다시 꺼내서 오븐에 굽거나 / 토스트기에 넣어 굽거나/ 후라이팬 약불에 식빵 올리고 얼음 한조각 옆에 두고 뚜껑 덮어 구우면 진짜 갓구운빵 같고 맛있어요!)

가게 안에 들어가면 빵 고르는 내부가 정말 작아요!
그래서 줄 서서 몇명씩 끊어 들어가는거구요~
근데 옆 식빵 만드는 공간이 엄청 크게 있구 안에 빵 만드는 분이 4명?5명? 여러분 있으셨어요.

저 구석에 초코식빵!ㅋㅋㅋ
저랑 친구랑 초코빵을 좋아해서 초코식빵을 하나씩 2개 샀어요.
식빵 하나에 2900원이고 크기는 약간 작은 식빵 사이즈예요~

갓 구운 식빵이래서 걸어가면서 한입 먹어서 모양이 이래요 ㅋㅋㅋ
근데 오히려 진짜 뜨뜻할때 한입 먹고 맛없다고 생각했어요ㅠㅜ
친구랑 뭐야~ 줄 설 정도는 아니네~ 빵이 질긴 것 같다~ 하고 돌아다니다 커피숍 와서 다시 먹어봤는데... 대반전...
오잉 ㅋㅋㅋ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빵 윗 부분 초코 붙어서 바삭한 부분 맛 엄청 좋아요!!!!
빵이 살짝 식으니까 쫄깃하고요~

친구랑 왜케 맛있냐며 식빵공방에서 담에 우리 다른 맛도 먹어보자고 다짐했습니다 ㅋㅋㅋ
찾아보니 모찌, 먹물치즈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