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수원 삼대째 손두부 후기 / 수원 영통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7. 8. 21. 05:31
반응형

주말에 수원에 위치한 삼대째 손부두에 다녀왔어요!
수원 맛집 검색하니까 많이 나와서 은근 기대하고 갔습니다!

순두부 찌개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어린이 하얀 순두부랑 두부 돈까스가 메뉴에 있어서 그런지 손님 중에 절반 넘는 분들이 자녀 동반이시더라구요~
식당 내부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인데 아기들 앉을 수 있는 유아용 의자도 있었어요.

보쌈이랑 전골도 팔아요!

밑반찬 중에선 깻잎이 맛있었어요.

콩물도 나오구요~

볶음김치에 두부도 나와용!

들깨순두부
버섯이 조금 들어있고 들깨 때문에 엄청 고소해요!
진짜 맛있었어요!

얼큰순두부
이것도 맛있는데 이건 약간 흔한 맛이예요!
딱 순두부찌개 맛이고 많이 맵진 않았어요.

순두부 집에 항상 있는 무료 비지예요.

커피 자판기도 있어요.
이거 헤이즐넛 맛 너무 달아요ㅠㅠ

명함 가져와서 찍어봤어용 ㅋㅋ

맛있게 먹고 14000원!
여기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맛있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