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수원 영통 맛집 타이한끼 / 수원 영통 태국음식 추천

알랭드1종보통 2017. 6. 19. 04:42
반응형

수원 영통 경희대 주변에 위치한 타이한끼 후기입니다.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단체로 가거나 여러명이 가도 괜찮을 정도로 넓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 팟카파옵 무쌉 1.5
돼지고기와 바질 볶음밥이예요.
옆 테이블에서 먼저 시켜서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

이건 똠양꿍 쌀국수 1.3
안에 해산물도 많고 맛있었어요.
태국 음식 향기? 그게 많이 안 나고 살짝 나서 먹기 편했어요.

영수증입니다.
타이한끼 진짜 별 기대없이 갔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