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요리

에그 샌드위치 레시피 - 오픈 샌드위치 만드는 법 (달걀, 잼 이용 초간단 레시피!)

알랭드1종보통 2017. 11. 27. 08:26
반응형

진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입니다!

재료
후추 / 머스타드 소스 / 마요네즈 /
딸기잼 (딸기잼 아니라도 상관없어요) / 식빵 한장 / 달걀 2개

달걀은 삶아주세요!

달걀 껍질 까서 준비해주시고요~

달걀 잘랐는데 진짜 잘 익었길래 한번 더 찍었어요!ㅋㅋㅋ

샌드위치에 올려야 하니까 달걀은 숟가락으로 으깨주세요!

으깬 달걀에 마요네즈 어른 밥 숟가락으로 한 스푼!

머스타드 소스는 반스푼 보다 살짝 덜 되게 넣어주세요~

후추 솔솔 뿌려주시고요!
후추는 특별히 싫어하는 분 아님 무조건 넣어주세요~
샌드위치에서 나는 후추향과 맛이 넘 좋아요!

그리고 후추 넣은 후 달걀은 잘 섞어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단짠 단짠 느끼고 싶은 분은 이때 소금 한꼬집 넣어도 괜찮아요!)
이제 샌드위치 거의 다 만들었어요~
정말 초간단이죠 ㅋㅋ

구운 식빵 한장도 준비해주세용!

저는 식빵 사면 당장 먹을 것 빼고는 다 냉동실에 잘 밀봉해서 넣어둬요~
냉동해서 보관한 식빵은 해동 과정 없이 그냥 구우면 완전 갓 구운 빵 같아요!
그래서 저는 냉동해뒀던 식빵 꺼내서 후라이팬 약불에 구워줬습니다.
토스트기에 구우셔도 괜찮아요!
다른 말이지만 아티제 식빵 진짜 맛있어요ㅠㅜ

초점이 흔들렸네요ㅠ
잼도 듬뿍 발라주세요!ㅋㅋ
오뚜기 딸기 잼 하나 꺼냈더니 반 밖에 안 발려서 블루베리 잼 하나 더 꺼내서 발랐어요 ㅋㅋ
잼은 그 어떤 것도 상관 없어요~
취향 따라서 잼 선택하고 발라주세요!

구운 토스트 위에 잼 바르고
아까 만들어 둔 달걀을 위에 올리면 샌드위치 만들기 끝입니다!

집에 바질이 너무 잘 자라서 그냥 올려봤어요ㅋㅋㅋ

삶은 달걀.. 마요네즈.. 잼이 들어간 샌드위치..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오픈 샌드위치예요ㅠㅜ
완전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맛있으니까 만들어서 먹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