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요리

맛있는 라면 미니 사이즈 후기 (삼양맛있는라면mini)

알랭드1종보통 2017. 11. 27. 04:33
반응형

삼양에서 한정판으로 나왔다던 맛있는 라면 미니 사이즈 후기예요!

저는 11번가에서 맛있는 라면 미니 주문했었어요.

한 상자에 미니 사이즈 하면 10개가 들어있었고요.

삼양 맛있는 라면 미니 사이즈는 성인 여성 손바닥 크기예요~

농심 짜파게티랑 비교 해봐도 딱 절반 사이즈였어요.

끓는 물 400ml에 4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라면이 완성된다고 해요.

뜯어 봤는데 스프가 라면만 하네요 ㅋㅋ

원래 일반 사이즈 라면 하나 넣음 꽉 차는데 맛있는 라면 미니는 널널하게 남았어요!

라면도 끓여서 국그릇에 넣었더니 다 들어가요!!!

맛있는 라면 미니 사이즈는 배가 좀 작아서 라면 하나 다 먹긴 부담스런 분들이나,
라면 반개에 밥 말아먹는 거 좋아하는 분들이 드심 딱 일거같아요!!
저도 라면 반개에 밥 먹는거 좋아해서.. 일반 사이즈 라면으로 반 부시고 스프도 반만 넣고 먹음 간 맞추기도 힘들고 ㅠㅜ
나중에 반 남은거 버리거나 했는데 이건 먹기 딱 좋았어요!
맛도 기본 사이즈랑 똑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