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 여행지후기

평택 바람새마을 핑크뮬리 후기 (아기랑 핑크뮬리 구경, 경기도 핑크뮬리 , 서울 근교 핑크뮬리 , 경기도 코스모스 )

알랭드1종보통 2019. 10. 16. 01:28
반응형

경기도 평택 바람새마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주차장이 핑크뮬리 밭을 지나 있어요.
근데 사람들이 핑크뮬리가 있는 곳 길가에 주차를 해둬서 ㅜㅜ
2차선 양옆으로 주차를 다 해버리니 양쪽에서 오는 차가 마주치면 난리가 났어요;;
차라리 좀 떨어진 곳에 대더라도 조금 걸어도 될거같아요.
저희는 안쪽에 주차장 (무료였어요)에 주차했는데 차 뺄때 차가 엉켜서 좀 난리났었어요~

그리고 아기랑 사진 찍을거면 유모차는 안 가져가도 될거같아요~



핑크뮬리가 있는 곳 옆에는 그냥 밭 같은게 있었구요.

그 밭 옆으로 핑크핑크 핑크뮬리가 있어요.


입장료는 천원이예요.
카드결제는 바로 옆 카페에서 가능해요.

8개월 아기는 입장료 안 받으셨어요.


평택 바람새마을 핑크뮬리는 규모가 좀 큰거같았어요.
제주도 상효원 보다 더 넓게 있었어요.


핑크뮬리가 너무 망가질거 같은 부분은 이렇게 줄을 쳐놔서 더 못 들어가요.


여기가 사진 찍음 너무 이뿌게 나오더라구요


바로 위 사진에 있던 길에서 남푠이 아기 목마 태우고 저는 반대편으로 가서 사진 찍었어요.
핑크뮬리에 파묻힌거 같이 나왔다는 ㅋㅋㅋ


이 꽃은 뭔지 모르겠는데 다 쓰러져가서 있더라구요
빨간색이 이쁜데 왜 다 누워있었을까요 ㅠㅜ


이렇게 꽃 옆으로도 핑크뮬리.
진짜 넓어요 핑크뮬리밭


주차한 차 빼려고 가보니까 바람새마을 옆에 공원도 있어요.


소풍정원이라고 있는데 캠핑도 할 수 있더라구요


공원안이 넓고 놀이터도 크게~있어요
여기서는 유모차 끌기 좋은 길이예요.
산책로도 좋구...


평택 바람새마을 핑크뮬리 규모가 큰 편 같아요.
평일에도 사람이 좀 있었지만 사진 찍을때 막 뒤에 사람이 나오고 그럴 정도는 아니였어요.
저처럼 아가 데리고 오신 분들 엄청 많았구요.
주말에 다녀온 지인은 주차하기 힘들었다고 해요.

서울이나 경기도에서 가까우니 한번 가보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여기서 핑크뮬리 보고
오산대역으로 가서 코스모스 구경까지 했어요!
코스모스 구경 후기는 다시 새 글로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