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12개월 아기 유아식 - 돌아기반찬, 돌쟁이밥상

알랭드1종보통 2020. 2. 6. 19:27
반응형

돌아기밥상

오늘의 육아기록
아침은 좀 간단하게 차려줬어요!
왜냐면 제가 피곤했기 때문에 ㅠㅠㅋㅋㅋ

#바나나 - 유기농 바나나인데 좀 덜 익어서 떫은 맛 나서 아기가 잘 안 먹음 ㅠ
#흑미죽 - #베베스트 흑미쌀죽 가루에 뜨거운 물 섞음 완성
#레드향 - 제주도 직배송으로 받은 레드향
원래 잘 먹는데 오늘은 다 뱉어버림 ㅠ
#양배추감자전 - 어제 밤에 자기전 미리 만들어두고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돌려줬어요.. 이것도 잘 안먹음 ㅠ


유아식거부

양배추랑 감자갈아서 달걀 넣고 나름 열심히 만들었는데ㅠ
먹기 싫은지 자꾸 저한테 아~하래요 ㅠ
먹는 척 하고 받아서 보니 한가득 ㅋㅋㅋ
#럭키야 #엄마는 #아침안먹어 ㅠ

잘먹는아기

나름 흑미죽은 잘 먹어줬어요 ㅋㅋㅋ

버려진바나나

바나나는 떫은 맛이 좀 나서 그런지 다 던져서 바닥에 뒹굴... ㅠ 레드향도 뱉고...
아침이 잘 안들어가나봐요~

아기 달걀말이

혹시나 해서 저녁으로 먹이려고 어제 밤에 만든 달걀말이 줬더니 이건 또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이유식

점심 - 아욱 배 닭고기 진밥
제가 외출을 해서 남편이 먹여줘서 사진이 없쥬 ㅋㅋ
냉동실에 진밥 5개 정도 얼려두고 줍니다 ㅋㅋㅋ

돌아기 식판

저녁은 다시 열심히 차려주기!
#숙주닭가슴살볶음 - 삶아서 얼려둔 닭가슴살과 닭육수에 숙주 넣고 조려주기!
#무들깨볶음 - 무 볶다가 들깨 슝
#찐당근 - 항상 진짜 안 먹고 다 뱉어요 ㅋㅋㅋㅋ
#달걀말이 - 흰자노른자 쉐킷쉐킷하고 말아서 굽기

오늘의 아기밥

헤헤 ㅋㅋㅋ 넘 안 먹고 장난 치네요 ㅠㅠ
버린 밥이 반이 넘는 느낌?
손으로 숟가락으로 다 날려버리구~
#밥알비가내려와~~~~~~~ #사랑비 #친구 #밥알비
#오늘도헬육아 #잘먹는게최고 #모든엄마들 #빨리육퇴하고 #푹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