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제주 중문 맛집 수두리보말칼국수 - 7개월 아기랑 제주여행

알랭드1종보통 2019. 9. 23. 18:08
반응형

제주도 중문 맛집으로 유명한 수두리보말칼국수 방문 후기입니다.

저는 유어스호텔에서 숙박을 했는데 여기가 도보로 10분이내에 갈 수 있어서 방문했어요.


이전하면서 문을 잠시 닫았다가 옆건물에 다시 문 여셨다고 해요.


메뉴는 톳보말칼국수
톳성게칼국수
보말죽


수두리보말칼국수는 아기의자가 있어서 아가랑 방문 가능해요


저는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성게칼국수랑 보말칼국수 시켰어요.


성게 칼국수


면은 좀 두툼하고 쫄깃쫄깃해요
저는 좀 부드럽고 확 퍼진 칼국수 좋아하는데...
그래도 여기 칼국수 면도 넘 맛있었어요


성게.. 진짜 맛있네요.


저는 제주에서 이번에 보말 처음 먹어봤어요


보말이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어요ㅠ
넘나 맛있는 것 ㅠㅠ


반찬은 다시 먹고 싶음 셀프로 떠다 먹어야하고요
보리밥은 달라고 하면 그냥 한공기 주시거든요


국물에 말아먹음 진짜 최고예요..

그 다음 날 아침.. 보말죽 포장해서 또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보말죽이랑 보말칼국수가 제일 맛있네요 ㅜㅜ


보말죽도 꼭 드셔보세요

다음 제주 여행하면 여기는 꼭 다시 올거예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