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수원 맛집] 수원 인계동 돈까스상회 / 돈까스상회메뉴판

알랭드1종보통 2017. 2. 8. 02:32
반응형

우연히 대전 설해돈이 수원에도 있다는 댓글을 보고 바로 수원 설해돈이라고 검색했었어요.

2016년 초반까지만 해도 다른 블로그에 수원 인계동 설해돈이라고 올라왔던데... 지금은 설해돈이라는 이름은 빼고 그냥 돈까스상회인것 같습니다!




#돈까스상회 #수원인계동


테이블에 있던 메뉴판.






저는 등갈비돈 소 (약간매운맛)
볶음밥, 사이다 이렇게 먹었어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좌석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좌석 간격도 넓직하게 떨어져있어요




스프! 옛날스프 맛이예요 ㅋㅋ




드디어 나온 등갈비돈.
자작한 국물에는 등갈비찜, 위에는 바삭한 치즈 돈까스가 올려져있습니다.





#수원돈까스상회


#등갈비찜 #치즈돈까스

치즈 늘어나는 거 ㅠㅠ...저 이런거 진짜 좋아해요ㅠㅜㅜㅜ



등갈비 하나 건져 봤어요.
돈까스에서 흘러 나온 치즈도 붙어있어요 ㅋㅋ



안에는 이렇게 떡이랑 당면도 들어있습니다.
야채는 많이 없는 편입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저는 돈까스를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

같이 간 일행이 돈까스는 두 조각 먹으니까 느끼하다고ㅋㅋㅋ
그래도 두 사람 다 진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나중에 비벼 먹은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볶음밥 주문하면 냄비를 그대로 가져가시더라구요.
볶음밥 싱거우면 남은 국물 더 넣어서 먹는데ㅠㅜ 여긴 따로 안 덜어주고 가져가니까 뭔가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뭐 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