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대만 타이페이 메인역 딤딤섬 - 아이와 함께 대만여행, 메뉴추천

알랭드1종보통 2023. 10. 11. 00:46
반응형

비행기에서 내려서 mrt를 타고 타이베이 메인역에 도착했어요.
오후 3시가 넘어가서 쉐라톤 호텔 가기 전에 여기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타이페이 메인역  브리즈쇼핑몰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여긴 에스컬레이터는 많은데 도대체 엘베는 어디 있는 건지 ㅠㅠ
유모차 캐리어 다 들고 한참 헤매다가 결국 남편이 캐리어 2개, 저는 아이 손 잡고 유모차 접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갔어요


버거킹이 있는 곳 맞은편에 위치한 대만 타이페이메인 스테이션의 딤딤섬


여기 서성이면 직원분이 나오시고 인원수 말하면 됩니다
카운터 쪽에 유모차, 캐리어 2개를 세워두고 들어갔어요

몇 년 전에는 대만에서 큐알코드로 주문하는 게 많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이번 여행은 딘타이펑고 그렇고  큐알코드로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메뉴선택하고 주문하는 방식이 많았어요.

XO 소스  돼지갈비 인스턴트 라면
돼지고기 튀김이 올라간 라면인데 맛있었어요!
5세 아이는 매워서 못 먹을 맛이고 어른은 그냥 살짝 매콤 정도?


계란프라이와 치킨 찹 라이스
다른 블로그 보니까 노맛이라고 했지만 맵지 않고
아이를 위해 시킨 메뉴예요
결과는 5세 아이 대만족 ㅋㅋㅋ 치킨이 엄청 부드럽고 달걀 프라이랑 먹이니까 아주 잘 먹었어요!



새우 누들 튀김
새우 겉에 얇은 면으로 감싸서 튀겼는데
그 위에 야채랑 마요네즈 맛 소스..
환상 그 잡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근데 남편이랑 먹는데도 막 서로 한입 먹구 누들 질질 흘려서 웃음 터졌는데 ㅋㅋㅋㅋ
안 친한 사람이랑 이거 먹음 세상 지저분하니 만약 드실 거면 조심해서 드세용... ㅋㅋ


날치알 돼지고기 만두
이런 건.. 딘타이펑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요렇게 4가지 음식 먼저 시켰고


밀크티
각얼음 말고 갈아서로 선택했더니 너무 안 시원하구 밍밍... 맛이 없더라구용 ㅋㅋㅋ


이건 조금만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추가
주문했어요
하가우.. 딘타이펑이 훨씬 맛있어요..^^ㅋㅋㅋ


밀크티와 새우딤섬 주문표


대만 첫끼
딤딤섬 완밥 ㅋㅋㅋ



내려갈 때 한 바퀴 둘러보다 찾은 엘베 ㅋㅋ


락커 뒤에 있더라구요 ㅠㅠ
이거 타면 브리즈몰 안이 아니라 완전 바깥으로 나가서 내렸어요~

타이베이 메인역에 위치한 딤딤섬, 다음에 여행 온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구글 지도 주소!
딤딤섬
+886 2 2388 6811
https://maps.app.goo.gl/LyzV2i3QavhZRVQz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