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 여행지후기

속초 더클래스 300 호텔 온돌방 솔직 후기.. (아기랑 속초 여행, 속초 한실)

알랭드1종보통 2020. 8. 14. 12:46
반응형

속초 더클래스300 호텔 숙박 후기입니다.
아기가 있어서 무조건 한실, 온돌방만 찾아다녔는데..
여기는 최근 갔던 곳 중에 제일 ☆로 ㅠㅠ..

급여행으로 떠난 속초..
속초 더클래스300은 호텔이랑 콘도랑 같이 있어요
예전에 남편이랑 한 6년전쯤?? 와 본적 있는데 그때는 괜찮았던거 같았는데 ㅠㅠ..

한실 온돌방은 무조건 2층이라서 뷰는 주차장 뷰..


솔직히 저는 뷰랑 위치 이런거 숙박할때 상관없거든요~
근데 청소상태.. 엉망진창......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숙소에 도착하면 짐 풀기 전에 챙겨간 소독약 쫙 뿌리고 소독티슈로 청소 다 하고 짐 풀거든요
머리카락 진짜 엄청 많아요...
냉장고 밑부분 모서리에 때 나온거 닦고 기절할뻔 ㅠ

냉장고에 생수 있고 커피포트 있구요
세면도구는 없어서 칫솔 같은건 사야해요

이건 방바닥 한번 닦은 후 티슈..
벽에도 뭐가 많이 묻어있는데.. 실크벽지라 다 닦이더라고요?
제가 다 닦아두고 왔네요^^


이불은 옛날 스타일인데 구멍 난 곳이 많았어요ㅠ

화장실에 샴푸 바스는 있어요~

여튼 속초 더클래스300 호텔 ㅠㅠ 청소 관리가 너무 안되는거 아닌가용 ㅠㅠㅠ
냄새도 엄청 오래된 냄시가 나고. .
예전에 방문했을땐 이 정도 아니였는데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