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여행맛집

제주 한스시 포장 후기 (7개월 아기랑 제주 여행, 제주 중문 고등어회 포장)

알랭드1종보통 2019. 9. 25. 19:08
반응형

아기랑 함께하는 여행이라서 일정이 약간 딜레이 되고 아기 컨디션 따라서 바뀌기도 하죠
제주에 왔으니 고등어회에 한라산 소주한잔 해야하는데ㅠㅠ
시간이 늦고 아기도 있어서 시장에 못 갔어요..

래도 검색해보니 중문 하나로마트에 회를 떠서 판다는 것! ㅋㅋㅋ
하지만 제주 중문 하나로마트에 마감시간 다 되어서 갔더니 역시 회가 없네용 ㅠㅠ

맥주랑 라면만 사서 숙소에 가려던 참에
하나로마트 바로 옆에 회를 판다는 현수막이 보였어요 ㅋㅋㅋㅋ


바로 고고 ㅋㅋㅋ
제주 한스시에 가서 고등어회 1마리 포장 주문을 했어요
마침 고등어가 딱 한마리 헤엄치고 있더라는 ㅠㅜ



포장하니까 김이랑 양파무침? 이랑 밥도 주셨어요~
와사비 쌈장 초장까지! 다 챙겨주시더라는


고등어도 완죤 싱싱..


마늘도 좋아해서 행복쓰..


밥이랑 고등어회랑 김이랑 저 양파무침같이 싸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한스시 고등어회.. 또 먹고 싶어요 ㅋㅋㅋ


내 돈 주고 포장해서 먹은 한스시 고등어회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여행하면 또 갈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