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맛집 - 에머이 쌀국수, 분짜 솔직 후기 ( 동탄 베트남쌀국수 )

알랭드1종보통 2017. 12. 5. 23:45
반응형

에머이 동탄점 후기 입니다!
에머이가 유명해지면서 요즘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판교점은 두번 정도 가봤는데 동탄점은 첫 방문이였습니다!

에머이 동탄점 주차는 지하 2층에 가능해요..
SUV 같은 차는 들어갈 수가 없다고 되어 있었구요,
지하1층에 주차 도와주는 분이 계시고 안내 받아서 엘베에 차 태워 같이 내려가서 지하2층에 주차했어요.
주차는 좀 불편하네요ㅠ

전메뉴 포장 가능하고 세트 메뉴도 있어요!
에머이 다른 지점은 포장 안되는 곳도 있던데 동탄점은 가능하네요~
영업시간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11시~ 10시까지 입니다.

노랑색 메뉴판이예요.

에머이는 메뉴가 별로 많지 않아요.
죽이랑 반세오는 아직 팔지 않는 준비중인 메뉴이고요~
사람들도 제일 유명한 분짜, 쌀국수를 많이 먹어요

기본 반찬은 온니 단무지! ㅋㅋ

따뜻한 차가 나오는데 찬물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제가 시킨 분짜!
삼겹살, 롤만두, 고기완자, 야채 밑에 면이 같이 있어요.
분짜 옆에 주황색 소스에 재료를 푹 담궈 먹음 맛있어요!

이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쌀국수는 기본으로 시켰어요!

기본인데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좋았어요.

주문서 입니다!

에머이 기본적으로 메뉴가 다 맛있어요~
근데 판교점보다 맛이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제 입맛엔 판교점이 쬐끔 더 맛있었구요ㅠ
그 대신 동탄점은 음식이 더 깔끔하고 양이 더 많은 느낌이예요.
분짜에 샐러드도 훨 싱싱하구요~
그럼 에머이 동탄점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